최상단 팝업 닫기
교육원타이틀
수강후기 참된 교육을 통하여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성실한 인재를 양성해 내겠습니다.
집아이콘 학습지원센터 > 수강후기
글 읽기
제목 사회복지사로 제 2의 삶을 살자
작성자 최명현 (cmh1235) 작성일 2018-01-21 18:37 조회 228

100세 시대에 저는 노후대비를 재대로 못한 채 퇴직을 하고 제 자신의 전문성을 살려 재 취업을 할려고 해도 나이에 제한이 걸려 새로운 기술을 찾던중 고령화사회에 사회복지사가 좋을것 같아 자격증을 따야겠다는 결심으로 인터넷 이곳 저곳을 찾다중 성덕대학교부설원격평생교육원이 눈에띠어 전화를 했더니 친절도 하시고 수강료도 저렴하면서 강의 내용도 알찰것 같아 수강 등록을 하고 인터넷 강의라 내 시간에 맞게 1:1강의을 들을 수 있고 각각의 교수님들께서 예시를 들어가며 실전에서 경험을 얻는 듯한 강의를 해주시니 이해도 빠르고 강의 끝나면 바로 이어서 연습문제 풀이와 요점 정리가 잘된 학습문제가 있어 복습도 되고 이렇게 좋은걸 왜? 고민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의 내용을 다운받아 인쇄를 하면 강의 내용을 미리 볼 수 있어 예습을 하고 강의를 들으니까 이해도 빠르고 인쇄물에 있는 강의 내용을 보면서 노트처럼 메모도 하고 복습도 할 수 있어 참! 좋더라고요.

배움에는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너무 늦지 않을까 하는 시기가 빠를 수 도 있으니 제 2의 삶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점점 늘어만 가는 고령화사회에 사회복지사를 꿈꾸시면 엇떨가 싶네요.

퀵메뉴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