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팝업 닫기
교육원타이틀
수강후기 참된 교육을 통하여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성실한 인재를 양성해 내겠습니다.
집아이콘 학습지원센터 > 수강후기
글 읽기
제목 세상에 쉬운게 없다.
작성자 백민승 (zzstandup2) 작성일 2018-05-18 18:03 조회 458

4년전 회사에 입사를 하고 근무해오던중  올해부터 나의 전공직렬과는 다르게 복지관련 업무를 맡게 되었다.

말로만 듣던 복지업무를 직접 경험해 보니 방대하고, 세부적인 복지업무에 초반엔 적응하기가 힘들었다.

이에 복지관련 전문적인 지식의 필요성을 인식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복지업무를 맡게될 가능성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고 있다. 주위에 강의를 듣는 후배가 있어서 조언을 구하니 그리 어렵지 않다는 얘기에 큰 부담없이 시작했지만 직장을 다니면서 강의 수강을 위해 시간을 내기가 힘들고, 또한 중간고사, 과제 등 내용도 녹록치 않았다.

후배에게 조언을 구하고, 자료 도움도 받으며 하나하나 관문을 지나오다 보니 어느덧 마지막 강의를 끝내고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다.  강의를 들으며 지금 하고 있는 업무의 기초가 되는 지식을 습득하고, 업무의 이해와 처리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강의하시는 교수님들도 열정적으로 강의하시고, 강의 내용도 만족스럽다. 또한 수강기간동안 문의사항에 친절하고 즉각적인 응대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주신 성덕대학교 부설 원격평생교육원 담당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퀵메뉴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