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팝업 닫기
교육원타이틀
교육원안내 참된 교육을 통하여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성실한 인재를 양성해 내겠습니다.
집아이콘 교육원소개 > 교육원안내
성운대학교 부설 원격평생교육원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날 우리나라처럼 고학력 인구가 많은 나라도 드물 것으로 여깁니다만 안타깝게도 우리의 교육 현실은 아직도 학력 위주, 한줄서기, 서영 위주 상황에서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다가오는 21세기 미래의 교육이란 세계화, 정보화 시대에 알맞게 지육, 덕 육, 체육의 모든 영역에 걸쳐 참된 교육을 통하여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성실한 인재를 양성해 내는 데 있다고 하겠습니다.

가치관이 확고한 인격체를 길러내는 교육이 되지 못한다면 진정한 미래지향적 교육이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교육현장의 주인은 학생입니다. 주인의 성장과 미래를 위해 대학은 철저한 서비스 인의 성장과 미래를 위해 대학은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도와주어야 하며, 교직원과 학부형은 주인들이 신바람 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인간 중심교육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교육원은 창의적이고, 문화적인 산업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정보통신 산업 분야와 관광문화 산업 분야의 전문직업인 양성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 성운대학은 21세기 지식정보사회에서 창의적이고, 문화적인 산업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정보통신 산업 분야와 관광 문화 산업 분야의 전문적인 양성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21세기 미래사회에서 젊고 패기에 찬 여러분의 무한한 꿈을 성덕대왕신종(에밀레) 종소리의 긴 여운이 와 닿는 팔공산 동쪽 기슭 영천에 자리한 우리 성운대학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퀵메뉴 상단으로가기